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아임미미 립스틱 색깔 코스타핑크

728x90
반응형

 

 

 

 

아임미미 립스틱 색깔 코스타핑크 ♪

안녕하세여 여러분 ! 이벤트 발표는 조만간 글올리도록할게여

오늘 외출하고왔더니 벌써 11시가 넘었네여 

오늘 배터지게 맛있는거 잔뜩 먹구와서 짱좋아욥 

살이찌겠져? 또르르- 역시 난 아가리 다이어터 ! 

 

 

 

 

 

 

아임미미 립스틱

코스타 핑크 컬러를 받았어요 !

아프로디테랑 고민했는데 저는 이런 쨍한 핑크컬러가

끌려서 이걸로 선택 

 

부드러운 텍스처로 선명한 발색 ★

아임미미 립스틱 ! 




 

 

 

 

오토모드 에서 변경해서 다른모드로 찍어봤는데

역시 흐릿 ㅠ_ㅠ..플래쉬도 터쳐줘야지 진리인듯...

아우우 오토로 해야겠습...

사진확인해볼때는 꽤괜찮았는데....

 

 



 

 

 

 

 

나닛 ㅎㅎㅎ..약간 더 찐한..편인거같아요

사진이 네 그렇습니다...

컬러감을 제대로 잡긴했는데 음 뭔가 살짝 다르긴하네여 하지만

입술발색은 똑같다는거 !!! 겁나잘잡았다는거 !!!오토로찍... 어서

 

 

 

 

 



 

 

 

 

 

 

가볍게 손등발색 해봤어요

여러번 덧발라준거랑 1번바른거

워후..오나전 찐하게 잘발립니다 ㅇ0ㅇ 스르륵

사르륵 녹는 제형이라서 겁나좋음 bb

 

 



 

 

 

 

 

 

 

색깔은 보정안했습니다 : )

주위에는 블러처리했어요 ~ 색깔진짜 안건드렸습..bb

미미박스 홈페이지 가보시면 아실수있서여 !!!!!

겁나 비슷비슷 풀발색 보세여...대박이쥬...

진짜 깜짝놀랬어요 ㅇ0ㅇ 아임미미 립스틱 다른컬러도 만나봤는데

워메.. 코스타핑크 색깔 ㅋㅋㅋㅋㅋ5지네여 

흐헿ㅎ..쨍하다 쨍한핑크 !!! 하지만 저는 풀발색보다는 그라데이션 하는게 더좋ㅇㅏ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