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크림라커 5호 바텀리스 틴트 라커 2호 가십걸

728x90
반응형

 

 

 

 

 

엘르걸의 신제품 촉감 씨씨쿠션 / 엘르걸 크림 라커/ 엘르걸 틴트 라커

3가지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엘르걸 촉감 씨씨쿠션은 요 앞에 포스팅을 했고

이번에는 크림 라커와 틴트라커를 준비했어요 

 



 

 

 

우선 엘르걸 크림라커

가격은 11,000원 

컬러는 총 8 가지이고요 저는 5호 컬러인

바텀 리스 컬러입니다 

 

 



 

 

 

 

크림처럼 살살 녹고, 라커처럼 풍부하게 발색되는 립 제품이에요

컬러도 제가 좋아하는 레드 컬러 

바텀 리스가 메인 컬러인데 왜! 메인 컬러인지 알겠어요 ㅎㅎ

 

 

 

 

 

 

 

크림 라커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오-.... 진짜 부드러워요 사르르 녹는

크리미 한 텍스쳐 +.+

거기다가 컬러도 선명해서 더 짱..!!

 

 

 

 

 

 

 

 

입술에 발랐더니 완전 취향저격 ㅠㅠㅠㅠ

이런 컬러 너무 좋아요!

발리는 것도 굉장히 부드럽게 발리고

무엇보다 컬러가 굉장히 선명해서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분간 이 제품만

바르고 다닐 예정..!

 

 

 

 

 

 

 

엘르걸 틴트 라커

가격은 9천 원

컬러는 총 5가지 저는 2호 가십걸

 

 

 

 

 

 

 

물 틴트 립스틱보다 지속력이 굉장히 오래가서

한번 바르면 점심때까지 그대로 유지해주는 틴트

그러데이션을 해도 좋고, 풀커버를 해도 이쁜 ♡

 

 

 

 

 

 

 

 

젤 에센스로 젤리처럼 탱글탱글한 입술을 만들 수 있어요

쉽게 발리면서 한 번만 발라도 쨍한 컬러감을

살릴 수 있는 틴트 라커 




 

 

 

 

입술에 틴트라커 발랐는데

크림 라커와는 또 다른 느낌 ♥

ㅋㅑ...... 크림 라커랑 틴트 라커 둘 다

너무 이쁨...♡ 다른 컬러도 다 사버려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