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에뛰드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 피치 , 민트

728x90
반응형

 

 

 

 

 

에뛰드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쿠션 

핑크,민트,피치 컬러 3가지입니다.

저는 그중에 피치와 민트를 가지고 있어요!

가격은 18,000원 

리필은 10,000원 입니다.

에뛰드 제품 같은 경우에 요 매직 애니 쿠션이 나왔을 때는

3가지 타입으로 나왔는데 각 피부 고민별로 나와서

꽤 관심이 가더라고요

 



 

 

 

 

피치 컬러 같은 경우에는

어둡고 칙칙한 피부 컬러를 보완해주고

민트 컬러는 붉은 피부 홍조를 보완해준다고 하더라고요

핑크는 창백한 피부입니다!

음 우선 저 같은 경우에는 붉은 홍조를 커버를 얼마나 해주는지

정말 궁금해서 민트를 구입했어요

저희 언니는 칙칙한 피부 때문에 피치 컬러로 결정!

 

퍼프는 크게 다른 것이 없어서 안 찍었어요!

 

 



 

 

 

이 매직 애니 쿠션이 신기한 점은

제품 케이스에 맞게 베이스 컬러도 달라요

민트 컬러를 보면 실제로 쿠션 컬러가 민트입니다

오오오오!!! 너무 신기했어요 처음 만났을 때 

 





 

 

 

 

 

 

왼쪽이 민트 컬러를 발랐고

오른쪽은 피치입니다.

실제 손등에 테스트를 한 것이기 때문에

차이는 어느 정도 있고요.

음 커버력 부분은 아직 테스트를 안 해봤는데 만약에 커버력을

원하신다면 매직 애니 쿠션은 탈락인 거 같아요

커버력 부분에서는 다른 제품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단점은 바른 듯 안 바른듯한... 실제로 바르면 그렇게 커버력이 좋지 않다는 걸 느끼실 듯...

민트는 확실히 붉은 컬러를 가려주는 거 같긴 했어요!

장점은 민낯 메이크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은~

쌩얼 메이크업에 필수품 아닐까 싶어요 

 

 

 

지갑과 함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