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화장품 리뷰

에스쁘아 지성 파운데이션 이게정말 최고다 ULTRA 누드리퀴드 파우더

728x90
반응형

 

 

 

 

 

 

집에돌아오면 밥먹고 뻗는게 일상이 되어버려서

포스팅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쓰겠네요

와 우선 적응해야지 뭘 할듯

주말에 예약포스팅 잔뜩 걸어놓던가 해야겠습니다!!

블뤅 점궘 위눼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계어.. 흠흠 아무튼 빨리쓰고 자야지 벌써 11시에여!!앙대!!!

 

 

 

 

 



 

 

 

 

에스쁘아 신상 ULTRA 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나왔어여!! 저는 좀빨리 만나봤는데, 이거 지성 파운데이션 이에요 진짜

건성인 분들은 ㅂㄹ다 싶을수도있음 근데

지성이신분들 진짜 파운데이션 이거 쓰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러는 5가지 있어요

차마 포슬린은 선택못하고 아이보리웜 선택했어요!

제가쓰려고했는데 안되겠음 지성피부를 가진 언니에게 휙휙..

 

 

 




 

 

 

 

 

맑은 라이트 베이지 톤인 아이보리웜

기존 HD 파우더 보다 훨씬 더 미세해진 UHD파우더

평소 피부 들뜸이 고민이였따면 에스쁘아 누드리퀴드 파우더로 

진짜 얇고 밀착되는 초 고밀도 피부 표현을 완성할수있어여

 

 

 





 

 

 

 

 

 

이거 대박 물건 진짜 이거 사세요 꼭! 제발! 리얼!

평소 파운데이션 을 브러쉬로 바르는게 정말 힘들었는데,

이거는 와... 일명 칫솔브러쉬죠 이거 존좋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진짜..사세여... 와.. 신세계

 

 

 

 

 



 

 

 

 

 

 

모질자체가 굉장히 부드럽고 좋아요

초극세 얼티밋 파인 화이버가 촘촘하고 가벼운 감촉피부를

표현해줘요! 탄력있는 손잡이로 얼굴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균일하게 밀착시켜줘요 

 

 

 

 



 

 

 

 

 

 

에스쁘아 수퍼 데피니션 페이스 브러쉬

+

누드리퀴드 파우더 

만 있으면 지성 피부 이신분들 피부표현 완전 대박.. ★

 

 

 




 

 

 

 

 

 

 

저는 21호 정도 쓰는데, 손등이 좀 까매요

아무튼 이 아이보리웜 컬러는 저보다 더 많이 밝은 언니를

위해 선택한컬러에요

저한테는 좀 어두워보이거든요, 근데 쿨톤이시면서 파데17호쯤

쓰시는분들께는 딱입니다.

 

 

 

 

 



 

 

 

 

 

 

 

요즘 피부 완전 예민보스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주그냥 뭐만하면 뒤집어지고 난리

 

 

 

 

 

 

 

 

 

 

 

브러쉬 사용하는거 찍어야하는데 깜빡해서

쓰던중간에 멈추고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브러쉬 사용감이 정말 좋아요!!

막 완전 부드러운 느낌이고 파운데이션이 슥슥 발리는게 짱좋!

 

 

 

 



 

 

 

 

 

 

피부가 건조해서 솔직히 사용할때 살짝 아쉽긴했어요

파우더 제품자체가 , 건성이신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확실히 좀

무리가 있쬬 ㅠ_ㅠ 욕심난다....

여름에도 뭔가 기름기가 저도 흘렀으면...싶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피부인언니는 에스쁘아 파우더 사용하니까 짱좋다고 ..bb

그래요 이건 지성파운데이션 입니다 여러분

브러쉬 꼭 사세요 강추 칫솔브러쉬 들은 다 똑같나? 진짜 좋네여.. 느낌.b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