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와 아이가 함께만들수있는 소이캔들 만들기

728x90
반응형

얄루! 월요일은 학교안가서 점시까지 빈둥빈둥~ 그런데 다음주부터 시험기간이라는 사실

공부도 안하고 ... 뭐하는걸까요 저는 핫핫핫 ! 로제샵 에서 캔들만들기를 보내주셨어요

첫 서포터즈 물품이랍니다 : ) 앞으로 한달동안 캔들외에 다양한 포스팅들 보여드릴게요

기대해주세요! 오늘은 캔들만들기! 초보자분들도 쉽게 따라하실수있어요 

돈만있으면 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만있으면 주문하고 쉽게 만들수있슙니다

 

 

 

 

 

 

 

 

캔들만들기 ♡ 뭐이렇게 기욤기욤한것들을 많이 보내주셨을카

캔들이나 디퓨저 관심은 많은데 실제로 만들어본경험은 없네요!

이번에 첫도전 이랍니다 처음이라서 망하면 어떻게 하지

막 떨려서 죽는줄... 여러분 저도 하는데... 다 하실수있어요

소이캔들만들기 정말 쉽습니다 

 

 

 

 

 

 

 

 

 

왁스! 종류가 다른건가 ? 했는데 동일한 소이왁스구요

종이컵에 꽉채워져서 2개로 나눠주신거였어요 통이 너무이쁨!

그리고 오른쪽에는 레몬라임 과 블랙체리 오일!

레몬향.. 진짜 저는여름에 정말 상큼한 향기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레몬라임향기 맡자마자 쓰러짐 너무좋아서 ★

 

 



 

 

 

소이캔들 용기는 2가지로 보내주셨어요!

 

 

 

 

 

 

 

심지 , 스티커 , 덮개 가 포함되어있어요

 

 

 

 

 

 

 

 

 

 

진짜 바로 택배와서 뜯고 캔들만들기 고고!!

병들은 우선 깨끗히 소독해주세요 

 

 



 

 

 

 

 

네이쳐 소이왁스 USA 160g 씩 2통 ! 

이정도양이면 캔들 자그만한거 4통 나와요! 

 

 

 

 

 

 

 

 

 

캔들용기들을 말리고 페이퍼타월로 닦아준뒤에

심지를 합체! 시킬려고 준비했어요

심지 + 본드 를 뜯어서 같이 붙여주면 끝 

 

 

 



 

 

 

 

 

 

이렇게 밑바닥에 손가락으로 쿡쿡 눌러주시면되요

꽉꽉 눌러주지않으시면 왁스부으실때 떨어질수있으니까

몇번확인해주셔요 

 

 

 



 

 

 

 

용기 4개에 심지 부착완료!

얄루 정말 쉬운거같아요 심지붙이는거가지고

쉽다고 난리치는 1人

 

 

 



 

 

 

 

 

심지를 중앙에 맞춰놓는 팁은 나무젓가락으로 꽈악 잡아주면대엽

컵라면 먹고 나무젓가락 받아둔거 모아둠요..

이럴때 쓰게되는군 훗훗 

 

 

 

 

 

 

 

 

 

아! 그리고 한가지 팁더 드릴게요
나무젓가락 양사이드에 테이프로 꽈악 붙여주세여

고정 팡팡!!

 

여기까지 완벽하게 하셨으면 이제......이제!!!!

왁스를 녹일차례랍니다 

 






 

 

 

 

 

전자레인지에 왁스 탑승

종이컵에 담아주셔서 그냥 넣어서 레인지 돌리면대여

 



 

 

 

1분씩 2번 돌렸어요

30초씩 돌려서 확인하셔도됩니다 ~

 

 

 

 

 

 

 

 

저는 2분 돌렸더니 이렇게 샤르르 다녹았어요!

위에 약간씩 왁스가 동동 떠다님...

저거는 남은 열로 녹으니까 걱정 노노노노

 

 



 

 

 

 

나무젓가락님 등장!

왁스 다~ 쉐킷쉐킷해서 녹여준다음에는

오일을 콸콸콸콸코롴랄 넣어주면되요

16ml씩 담겨있어요

소이왁스 160g 에오일 16ml

 

 



 

 

 

 

 

쉐킷쉐킷 다 섞쟈 섞어!

왁스랑 오일이 잘섞여야지 향이 좋아져유

아셧찌유?

이때 막 두근두근 떨림 혹시라도 삐끗해서 질질 흐를까봐

그렇게 ㅇㅖ상은 적중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란ㄴ...

엎은건 아닌데 주위에 살짝 묻음 

 

 

 

 

 

 

 

 

레몬라임 향 캔들먼저 완성했어요!

얄루얄루 굳어라 굳어!!! 잘굳는구나ㅏㅏㅏㅏ

30분 정도지난거같은데 순식간에 굳고있었습!

 

 

 

 

 

 

 

 

다음타자 블랙체리

얘도 2분돌려준뒤에 오일 16ml 쫘악 넣어주세여

 

 

 



 

 

 

 

짜랴랴랸랴냘ㄴ 짜잔잔!!!

어... 저기 입구주위에 묻은거 찍힘 ㅎ;ㅎ;ㅎ;

왼쪽은 레몬! 오른쪽은 체리!

정말 완벽하네여! 햐하하하하하 처음만드는 캔들인데

아! 주! 이쁘게 완성된거같아요 

 

 



 

 

 

굳히면됩니다 

아 저거진짜 거슬리네요 입구주변..

괜찮아요 우리에겐 드라이기 친구가있으니까

 

 

 

 

 

 

 

캔들이 굳어가면서 크랙이 생겨요 ㅠㅠ...

이럴때에는 간단합니다!

드라이기로 살살 녹여주면되요 꺌꺌



 

 

 

 

 

깔끔해짐 위에보이시나여? 

표면이 아주 깔끔해짐! 

그리고 소이캔들 만들다보면은 뭔가 병이랑 왁스가 따로노는

기분이 살짝 들때는 용기주변을 드라이기로 살살 녹여주세여

 

 

 

 

 

 

 

짜잔!!!!!!!!!!!!!!!!!!!!!!!!!!!

스티커들도 이쁘게 붙여줬습니다

레몬이랑 체리향기 구별하려구 꽃이 큰건 체리

작은 꽃은 레몬향기 >_< 유후후

처음만든건데 대성공!!!!

진짜 초보자분들도 쉽게 소이캔들 만드실수있어여

절보세여성공했좒슙니꽈

 

 

 

 

 

 

 

 

이건 덮개인데여

사용은 요롷게 ▼ 하시면대여 



 

 

 

 

완성시키니까 느므느므 이뻐요

하 내가만든 첫 소이캔들이로구나

이쁘게 잘써줄궤 

몽땅다 켜주리




 

 

 

양키캔들st 용기는 스티커 붙이니까

꾸뿔꾸불..... 하... 내손이 잘못한듯...이쁘게 하고싶은데...

옆에 기본 용기는 깔끔한데......

다음부터는 더큰 용기를 사서 해야겠네요

!!!!!!!!!!!!!!!!!!!!!!!!!! 돈을 더쓰면댑니댜 하하하하

 

 

 

 

 

 

 

 

켜줘야져

사용하려고 만든거잖아여?! 

레몬향을 듬뿍 느겨줘야지...

요즘에 모기들 하루살이들 ...뭐이렇게 벌레가

많은건지 ;;;;;;;;; 일부러 모기향도 펴놓는데 뭔가 냄새가 지독해서

오래 못켜놓겠어요 

 

이! 소이캔들향이 벌레들도 퇴치해준다는사실

 좋은향기 맡으면서 벌레들도 쫓아내줌 

 

 

 



 

 

 

 

불껐더니 분위기 산다



 

 

 

 

이쁘져 여러분!!!

저같은 초보자도 이렇게 쉽게 만들수있는 캔들 : )

중간에 실수해서 입구에 묻었지만 녹아서 사라짐ㄱ ㅐㄴ츈

지금 포스팅쓰면서 향기 맡는데 끝내주네여 헤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