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베트남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에어서울 밤비행기 출발 와이파이 + 달러환전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모토입니다. 나름 몇달전부터 준비한 다낭여행에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다낭여행기를 작성해야겟다 마음을 먹었는데 여행다녀온후에 몸살에

걸려서 글이 좀 늦어졌네요 다낭 자유여행 3박 5일 나름 알차게 잘 보내고왔습니다

 

 

 

 

 

 

 

 

해외여행을 갈때 로밍을 하기엔 좀 부담스러워서 항상 포켓와이파이를 가져간답니다

요즘엔 이런것도 참 잘되어있어서 , 좋은것같아요 저는 티몬에서 포켓 와이파이를

5일! 구매한 후 인천공항 1터미널 3층에 CJ대한통운 수화물 보관센터에서

제가 신청한 와이파이를 찾아왔습니다!

 

 

 

 

 

 

 

 

 

포켓와이파이를 받고보니 주황색 음, 이건 티몬의 그런색깔 인거같아요 주황색..

없어져도 금방알아차릴수 있는 나름 눈에 띄는 파우치였어요!

우선 인청공항에서 바로 연결해놓고 끈뒤에 베트남에서 빵빵 잘 터지는지

확인했습니다!

 

 

 

 

 

 

 

 

 

 

베트남 동 은 우리나라에서 바로 환전해가는것보다

달러로 바꾼뒤에 베트남 가서 이중환전을 해주는게 가장 좋아요!

그리고 달러 같은경우에는 접힌곳, 찢어진곳이 없는지 잘 확인해야하구요

저는 혹시 몰라서 베트남동으로 소량 환전한후에, 달러는 베트남에서

직접 환전을 했습니다!

 

 

 

 

 

 

 

 

 

 

저는 밤 10시 20분 에어서울 을 타고 다낭으로 출발했습니다

에어서울이 워낙에 지연되는 이야기가 많아서 걱정을 많이했어요

3시간이상 되는경우도 있어서.. 우리는 제발 지연되지 말아라 했는데

40분 지연됬다는 사실 ^6^... 내 아까운 시간... 진짜 비행기에서 속으로 비명을 질렀어요

 

 

 

 

 

 

 

 

에어서울은 출발하루전에 셀프체크인이 가능해요! 그래서 좌석을 미리 지정할수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비행기 창가자리는 언제나 좋아요

그냥 비행기 탈때 창밖을 보면서 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비행기는 창가자리를 지정해서 온답니다

 

 

 

 

 

 

 

 

10시20분 출발인데 11시에 출발하는 클라스...

그래도 에어서울은 자리가 LCC치고는 굉장히 넓은편이라 편-하게 다리 쭉 뻗고

편~하게 앉아서 왔네요 불편함은 1도 없었음 아! 물론 지연되는것빼고 ㅠㅠ...

 

 

 

 

 

 

그리고 좌석 마다 다 모니터가 하나 달려있어서 오 혹시 영화를 볼수있나

했는데, 그런건 아니고... 그냥 위치만 볼수있는거였어요 ㅋㅋㅋㅋ

잠도 잘안오고... 그냥 세월아 네월아 창밖이랑 모니터만 바라보면서

다낭에 도착했습니다 ♥

베트남은 나름 먼 곳이였어요.... 4시간 30분 이라고 했지만

체감상 5-6시간은 앉아서 온것같았습니다 엉덩이가 너무아팟어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