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일러문 2차 한정판 리퀴드 아이라이너

728x90
반응형

세일러문 2차 한정판 리퀴드 아이라이너 이번에도 품절일듯

 

뀨에에엥!!! 아이라이너!!!!

세일러문 2차 !!!!!

1차도 겟초ㅑㅑㅑ했는데 하 씹덕사

 

 

 

 

 

 

세일러문 미라클 로망스 스파이럴 하트문 리퀴드 아이라이너

 

용량 0.4ml

가격 : 23,000원

 

 

 

 

 

 

아- 진짜 아이라이너 다써도 소장할수있는

제품인데여 겁나좋네여...

1차 라이너도 고이모셔뒀는디 ㅎㅎㅎ

이런거 나오면 괜히 다모아놓고싶은... 

 



 

 

 

 

1차 때도 막 구하러 다녔었는데 품절..

주르륵- 2차도 아마 품절이겠쪄 다른거 하나사둬야하는디

 



 

 

 

 

세일러문ㅋㅋㅋㅋㅋ옜날에 진짴ㅋㅋㅋ겁나좋아했는데

이런거 ㄴㅏ오면 추억돋아서 막 사야할것같은 느낌!!!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물,땀,피지 !!!

에 강한 필름타입이랍니다 ~

 

 

 



 

 

 

 

 

1차때 보다 2차가 더마음에 드는이유는 

위에 저녀석이 커서..!

그리고 뭔가 더 간지남 

 

합체해서 놓으니까 더좋당....

 

 

 



 

 

 

 

 

세일러문 리퀴드 아이라이너 !

0.1mm 미세 탄력 브러쉬 

정말 브러쉬 붓이 얇아서 좋았어요 !

저는 수전증...ㅋㅋㅋㅋ때문에 리퀴드 제품으로 그릴때

부듧두ㅡㄹ... 떨어서 아주 라이너 삐뚤 삐뚤....

 



 

 

 

 

 

손에다가 낙서도 하고 

닉네임도 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얇게 그려지고 또 두껍게도 가능한 리퀴드 아이라이너 !

 

 



 

 

 

 

눈에 그렸는데 아직까지도 라인 그리는건 정말 힘드네요...

뭔가 진하게 한번해볼까 했는데, 눈화장을 연하게해서

아이라이너도 힘쫙 빼줬어용 !!!

 

이번에 세일러문 2차 한정판 으로 나온

리퀴드 아이라이너도 품절일거라고 예상을해봅니다 ★

 

참참!! 아이라이너가 미온수만으로도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이지워셔블 제품이에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