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웨이크메이크 플래쉬건 5호 플래쉬 오렌지

728x90
반응형

 

 

 

 

 

 

 

 

웨이크메이크 플래쉬건 5호 플래쉬 오렌지

 

안녕하세요 모토에요! 정신없이 딩가딩가 놀다가

이제야 포스팅을 올립니다 호호홓

아 요즘 여유가 생기니까 행복합니다

 

 

 





 

 

 

 

 

 

웨이크메이크 플래쉬건 립스틱 !

이건 다른컬러들도 만나봤는데

5호 플래쉬 오렌지 만나봤어요♡

 

 

 

 

 



 

 

 

 

 

심플하니 좋은 케이스

외관이이렇게 깔끔하면 좋아영 

진짜 심플한게...디자인 잘했어요+_+

 

 

 

 

 

 



 

 

 

 

 

플래쉬 오렌지 ! 이름답게 오렌지 컬러

카메라 a/s 맡기러 가야할거같아요

요즘 색깔을 제대로 못잡는거같기도하고

약간 노오란 느낌이 자꾸 느껴져서

짲응... 

 





 

 

 

 

 

이 컬러가 웨이크메이크 플래쉬건 메인컬러에요!

왜 메인컬러인지 알겠습....

사용해보니까 넘나이쁜것 *_*

 

 

 

 

 

 

 

 

 

코랄 오렌지 컬러여서 그런지

제마음에 쏙 들었어요 진짜 컬러 넘나이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립스틱함 볼때마다 아- 나는 정말 소나무구나...

취향이 한결같구나...

 

 

 





 

 

 

 

 

입술 각질부자는 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하게 발랐을때

각질부각 되는거 보고 아...눙물이 

입술에 바를때에는 오렌지 컬러가 퐝!!!느껴져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