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리코스 스플래쉬 함초 스파 피부진정팩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지나가죠?
비때문에 무기력해서 엄청 오래자서 그런걸까요 시간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빨리지나가버렸..
다들 목요일이 기다려지실꺼같아요 쭈욱 쉬시는날이시죵?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D
오늘만 지나면댑니다 
쉬는날이 다가오고있어요 빨간날!! 임시공휴일!!! 
 
 
 



 
 
 
 
 
리리코스 스플래쉬 함초 스파
120ml 
25,000원
 
 
즉각적인 쿨링효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리브온타입 고보습 수딩팩 
 
 
 
 


 
 
 
 
 
스패츌러도 겁나 큰걸로 들어있꾸요
2019년 까지 사용이 가능하지만,
개봉후 12개월입니다아 `-`/
저는 팩을 좋아하니까 1년안에 다 쓸수있겠져...?
라고 생각을 했는데 뜯어놓은 팩이 너무많아서 당황
 
 
 
 




 
 
 
 
 
 
사진이 좀 밝게나와가지고 하얗게 보였는데
두번째 사진 딱 저정도에요 조금 푸른색을 가지고있는..!
 
하나는 오이스터 슬리핑팩
그리고 스플래쉬 함초스파 수딩팩
머드스파 워시오프타입 팩
리리코스 스파 제품 총3타입으로 나왔어요 
 
 


 
 
 
 
 
 
손에 사용하니까
딱 바르는데 시원한 느낌이 바로 느껴져서
너무좋았어요 ☞☜
 
 



 
 
 
 
 
 
 
얼굴에 바르니까 손보다 더 시원한 쿨링감bb
제가 워낙에 열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ㅠㅠㅠㅠ
이거바르고 막 시원하니까 기분도 좋아져요!
향기두좋고 ~
마르는 팩이 아니기때문에 15분정도 있어도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되어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