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펠레그리노 스파클링 워터 다양한 맛을만났지요 과일탄산음료 추천

728x90
반응형

 

 

 

 

 

 

방가루 ! 월요일입니당

산책갔다오니 12시가 넘었네요 아휴 힘들어라...

그래도 방콕했다가 나갔다오니 기분좋네요 바람도 불어서 시원하고+_+

과일탄산음료 산펠레그리노 스파클링 워터 ♡

자취방 냉장고에 그득그득담긴 요뇨오오오소옥 많이 챙겨먹고있어영

탄산을 포기못해!

 

 

 

 





 

 

 

 

 

 

저는 원래부터 산펠레그리노 스파클링 워터 를 먹었는데

이렇게 체험단에 또 뽑혀서 잔뜩 배송오니 기분좋네요!

이거 꽤 맛있거든요! 특히 오렌지나 레몬을 워낙에 좋아하기때문에

탄산음료로 만나는 프룻 베버리지 4종은 정말 ㅋㅋ

수시로 먹는것같아요 

 

 

 

 







 

 

 

 

 

 

 

 

이렇게 사진을 하나하나 찍는데 왜이렇게 좋져!!

막 푸짐푸짐...그러나 이제냉장고에는 반밖에 남지않은 사실

정말 열심히 먹었네요 @-@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아란시아타 로싸 , 리모나타 , 폼펠모 

이렇게 총4종 !! 다 맛있음 하나도 빠짐없이

 

 

 

 

 

 

 













색색깔로 펼쳐놓으니 꽤나이쁘네요 산펠레그리노의 글로벌 캠페인 !

더 라이프 딜리시오사 - 인생을 맛있게 즐기자! 라는 의미를 가졌는데요

과일탄산음료와 함께 순간순간을 더욱특별하게 즐길수있는

글로벌 캠페인이랍니다 : ) 


미네랄워터 , 무알콜음료를 베이스로 하는 음료분야에서

이탈리아의 선두기업으로 꼽히는 산펠레그리노 ! 

 

 



 

 

 

 

 

 

뚜껑 부분이 참 독특하죠 ?

저렇게 합꺼풀 더 포장이 되어있어용

 

 

 



 

 

 

 

 

 

 

저는 레몬을 굉장히 좋아해요 ! 

산펠레그리노 폼펠모 는 달콤 쌉싸름한 폼펠모 향과

스파클링 자몽의 조화가 굉장히 잘어울리는 맛이에요!

 

 

 

 





 

 

 

 

 

 

 

혀를 자극하는 레몬의강한 풍미가 가득한

산펠레그리노 리모나타 !

폼펠모 보다는 조금 더 톡쏘는 듯한 느낌이 있어요 :)

두가지 전부 좋긴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폼펠모가 더 맛있던.. ♡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와 로싸 !!

색깔들이 참 이쁜거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

더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오렌지나 레몬이나 둘다 너무좋다

 

 

 

 

 



 

 

 

 

 

알나시아타 로싸 같은경우에는

빨간색이 참 이쁘다 :D

블러드 오렌지의 달콤하고 강렬한 향이 느껴지는데

먹다보면 익숙한 맛이다..

발포비타민맛 !!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중독적인감+_+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는 잘익은

오렌지의 향긋함이 듬뿍 담겨져있다!

오렌지의 색깔을 그대로 담았는데 ♡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로 제일로 맛있는맛!!!!

그다음 폼펠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