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킨푸드 유자 수분씨 화이트닝 앰플세럼 뭐이렇게상큼해!

728x90
반응형






스킨푸드 유자 수분씨 화이트닝 앰플세럼 뭐이렇게상큼해!
안녕하세요 모토에요 ! 와 드디어 컴퓨터 연결 완료!

이번주는 제가 정말 너무바빠서 블로그를 제대로 못했네요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포스팅이제 다떨어졌어여... 클나따....

 

 












제가 저번에는 스킨푸드 유자 수분크림을 가져왔잖아요!

이번에는 앰플세럼을 데려왔어용 : )

같이 사용중인데 향기가 상큼하다보니까 완전

마구마구 바르고있습니다 









 

 

 

 

 

 

 

사용하기 정말 쉬운 스포이드 타입이구요

요곤 또 화이트닝 시너지 집중 미백 앰플이여서

많은분들이 찾으실거같아요 !!!!!

깨끗한 고흥유자의 추출물과 ! 촉촉한 유자오일이 함유되어있어요

 

 

 

 





 

 

 

 

 

 

 

유자 수분크림을 먼저 사용중이여서 그런가요?

피부가 좀 뽀얗게 된것같기두해요! ㅎㅎㅎㅎ

이제 앰플세럼도 함께 사용하니까 더 눈에띄는 효과를 보려나요 ?

붉은기가 개선이되는건 확실히 느끼는요즘! 

 

스킨푸드 유자씨 앰플세럼 안에는 저렇게 동글동글한

캡슐 알갱이들이있는데 세럼을 문지르다보면 사르르

녹아버린답니다

 

 

 

 

 

 

 

 

 

저는 솔직히 요즘에 진정라인을 사용하다보니까

붉은기가 많이 완화된게 제눈에 잘 보이더라구요 ~

괜찮아진게.. 이정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카메라가 너무 적나라하게 잡아서 ..

거울로볼때는 저정도 아닌데 -.-!!!

기존에 찍어놨던 비포랑 에프터 사진이 쪼매 밝기차이는 나는거같아요!

아무래도 위치가 일정하지않다보니까 약간의 차이는 느껴지구요

음 우선 2주정도 사용을해보니까 크림만 사용할때랑은 또다르게

효과를 좀 빨리본다는점? 그리고 유자 향이 너무좋아서 계속 사용하고싶어진다는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스킨푸드 유자라인정말!!정말!!

잘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_+ 기초라인 다 써보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