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핑크 그레이프 후룻 바디 미스트 달달하니

728x90
반응형

 

 

 

 

 

 

후후흐후후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닭발을 시켰습니다 치킨도 먹어야징...

이렇게 야식을 먹으면서 배가터지게 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즐거움을 놓을수가 없네... 

 

 



 

 

 

 

 

 

얼마전에 파룸에서 보내주신 박스안에

이렇게 ... 넘나 이쁘장하게 생긴

핑크 그레이프 후룻 바디 미스트가 들어있었습니당

 

 

 

 



 

 

 

 

 

 

바디 미스트 주제에 뭐이렇게 이뻐?!!

근데 향기가 겁나좋아부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딱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그런 향이에요

달달하니 ♥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더바디샵

향기를 진짜 잘 만들어내는거같아요

특히 이런 과일향 달달한 이런향은

좀 쎄면 거부감이 들거든요 저만그래여?

아무튼- 그런데... 핑크 그레이프 후룻 바디 미스트

는 진짜 ㅠㅠㅠ거부감 하나도없고 너무좋음....

매일매일 뿌려주는데 금방..공병 리뷰로 만날것만같은 이기분...

 

 

 



 

 

 

 

근데 어째서 인지 뿌릴때 입구주변으로

줄줄줄 흘러내린다...

배송될때 잘못된걸까 ? 아니면... 불량품이 온거니?

ㅠㅠ.... 왜 줄줄 흘러내리는거야 아깝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