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크릿키 셀프 브로우 타투 틴트 팩 4종써봤는데

728x90
반응형

 

 

 

 

 

 

하2 즐거운 휴일 다지나가고,

저는 내일부터 출근을하네여

첫직장 설렘설렘`-`/ 아- 그나저나 장염으로 고생중이라서

아주 죽겠네요... 내일은 제발 괜찮아지길

 

 

 

 



 

 

 

 

 

 

요즘 이런게 참 유행인가봐요 !

눈썹 타투 틴트팩 ...

저는 눈썹에 굳이...이런걸 안해도 찐하기때문에(?)

그리고 앞머리로 가리고 다녀서 눈썹에 신경을안씀 

하지만....가끔.... 아이메이크업할때는 눈썹에 좀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을

참 많이합니다

ㅠ_ㅠ

 

 

시크릿키 셀프 브로우 타투 틴트 팩 은 총4종입니다!

밀크 ,모카 ,초코 ,애쉬 브라운 ~-~

 

 

 

 

 

 

 

 

초코브라운 !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뭐 다들 아시겠지만 1!+_+

원하는 눈썹 모양대로 두껍게 도포후 최소 2시간후 떼어내줘용

최소 2시간 -`-

 

 

 

 

 

 

 

신기해여 틴트? 같은느낌 ㅋㅋㅋㅋㅋ

저걸로계속 슥슥슥... 넣었따가 액묻혔다가 뺐다가

바르고 무한반복

 

 



 

 

 

 

 

 

밀크 / 모카 / 초코 / 애쉬 브라운 순으로 발라봤는데

살짝살짝 차이가 있어요 근데 우선 떼봐야알져!

 

 

 

 



 

 

 

 

ㅋㅋㅋㅋㅋㅋ한 10분 정도 있었더니

마른거 같아서 뜯었는데... 아직 덜마름

하지만 나는 뗀다..뜯어낸다!!!

 

 

 

 

 

 

 

 

너덜너덜하게 뜯겼...

오- 근데 색깔 신기하네여 거의다 똑같아 보였는데

막상 이렇게 착색되니까 다름이 느껴짐

 



 

 

 

 

 

나머지 지저분해서 물로 닦아냈더니

읭..? 반이 사라졌네여!!!

 

 

근데 10분 한거치고는 꽤 괜찮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최소 2시간인지

이해가 되었습니댱ㅇㅇㅇ!!

 

 



 

 

 

 

아우 눈썹정리 1도 안하고 사진찍으려니까

뭔가 부끄럽네여 아무튼...눈썹이 정말정말 찐해서 적당히 펴발라야겠다;;;

생각해서 대충 막 바름

솔직히 더 찐해지면 곤란해여 짱구도아니고...

 

 



 

 

 

 

 

 

애쉬브라운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정도 하고 너무너무 궁금한나머지 지워봤어요

 

제가 바를때 얼룩덜룩하게 발라서 그런가 그..얼룩이 그대로 표현

아..이래서 두툼하게 바르라고 한건가...?

여러분 셀프 브로우 타투 틴트팩 이런거 하실때

두툼하게 바르세요.. 두툼하게 바르고 오래두세여 `-`/

 

 

눈썹이 찐하신분들은 하지마쉐영 ~_~ 짱구...되여...

10분했는데 2일정도 간거같아여 ...다들 눈썹에 무슨짓을했냐고

 

눈썹이 없으시거나 막 흐리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사세여!

쓰세여!!!! 눈썹그리는거 귀찮은 저도 혹했는데 ..

이런거 하면은 짱구눈썹되브러여 ㅠㅠㅠ

 

그리고 사용방법 꼭 읽고하세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