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 강력하다

728x90
반응형

 

 

 

 

하2 다들 즐거운 나날 보내고 계신가여 ?

저도 매우 바쁘게 보내고있습니다

블로그를 관리 못하고 있어서 .... 뭔가 죄송죄송하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벵도 발표해야하는데, !!!!

:D... 매일매일 포스팅 미리 쓰고 쓰러지느라...

저도 빨리 적응을 했으면 좋겠어요 ㅠ_ㅠ 으흑...

7월 첫주안으로 데려오도록..노력을...하겠ㅆ.....ㅂ....니다...

 

 

 

 

 

 

 

 

 

 

 

 

네이버 TV캐스트 뷰티스테이션 더쇼 6월 7일 방송에

니콜이 사용한 제품인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 !

와..고정력 대박인 템이에여 @_@ 

 

 

 

 



 

 

 

 

 

중력에 맞서 오랜 시간 쳐짐 없는 강력 세팅 마스카라!!

니콜 마스카라 !!!*_*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그냥 슉슉 잘올라가요!

 

 

 

 



 

 

 

 

 

 

하늘을 찌를듯 치솟는 무중력 포뮬라 !

1호 볼륨세팅 , 2호 컬세팅 이있구요

가격은 만 팔천원 입뉘당

 

 

 

 





 

 

 

 

 

 

보브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는 홋수에 상관없이

강력하게 고정이 되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풍성하고 볼륨있께 속눈썹을 연출해줄수있는 1호 볼륨세팅

 

2호 컬세팅 같은경우에는

인형처럼 예쁘고 깔므하게 연출한 속눈썹 하루종일 처짐없이

그대로 고정된답니다 ! 

 

 

 

 





 

 

 

 

 

 

저는 한올한올 깔끔하게 속눈썹을 고정시켜줄수있는

2호 컬세팅 이구요!

깔끔하게 속눈썹을 올릴수있어서 좋았어요 *_*

 

 

 

 

 



 

 

 

 

 

 

손등에 테스트를 했는데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

저의 손털을..ㅋㅋ열심히 슥슥...

 

 

 






 

 

 

 

 

 

속눈썹에 사용해줬는데요

뷰러를 하고난뒤 마스카라를 가볍게 사용해줬는데

쳐지거나 하지않아서 좋았어요!
원래 뷰러 -> 마스카라 -> 뷰러 순으로 해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뷰러생략 !!!

바른듯 안바른듯!!! 그런느낌이 짱짱함 *_* 

눈밑에 번짐같은건 음슴 단지 잘못바르면 눈주위에 저렇게 콕..찍히는..

캬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