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꼼므꼼므 파운데이션 브러쉬 이거뭐양 왜이렇게 귀여워어~

728x90
반응형

 

 

 

 

 

 

 

안녕해요!

와 이제 좀적응되서 앞으로 폿팅 쓰려구요

아니 근데 방문자수 왜이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분오심?

망할- 관리 소홀로 그분이 오신듯 유유

 

 

 



 

 

 

 

 

꼼므꼼므 브러쉬 : D

대학생때는 귀찮다고 화장을 안했는데,

직장인이 된 지금도 그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차니즘은 절대 못이긴드아...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사용하기전에 길들여야하는데,

몇번 써보긴했지만 아직 길드이기 전 !

물론 붓자국은 남는다... 이것도 쓰다보면 이제 안남겠지

 

 

 





 

 

 

 

 

우선 모질이 부드럽다 :D

브러쉬들은 진짜 최악이 아닌이상 모질은 다 괜츈한듯!

막 부들부들하니 만지고싶은 느낌!

 

2만 2천원짜리!! 밀착 쫀쫀 매끈 피부를 위한,

필수아이템 ! 

 

 





 

 

 

 

 

 

아직 길들여지지 않은 브러쉬라서 그런가

뻣뻣 하다! 이제부터 듬뿍듬뿍 파데를 묻혀서 길들여야지

그것보다, 은근 좋은뒈?! 

 

 

 

 



 

 

 

 

 

브러쉬 결자국이 남아서 그런지, 사용할때 괘나 만족스럽다.

손보다는 확실히 편하고 !

쫀쫀하니 잘 펴발린다 으헤헤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이 한번놀람,,

오- 이거 이렇게 좋은거였어?

ㅇㅣ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러쉬도 꽤 잘발리는 아주좋구만

 

 

파운데이션 브러쉬 의 종류도 다양하다..!

현재 내가 가지고있는 모양의 다른 브랜드 제품도있는데,

이게좀더 괜츈한거같당..!

 

 

 

아 그나저나, 지금은 좀 적응된것같다 앞으로 포스팅 작성하는거

게으르게하지말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