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테리어소품 틸란드시아 식물

728x90
반응형

안녕하신가요 이웃님들 아 아침에 비가오고 그쳤는데 ,

무슨 이렇게 후덥지근한가요 왜이렇게 찝찝한거죠 허리아프고 

온몸이 쑤시는거같음 ㅜ_ㅠ 이제 6월이벤트 마감도 얼마안남았네요

30일날 마감인거 기억해주세용 이번에는 어떤분들이 데려가실지

참참 아직 택배받으신 후기 안올려주신분들은 안부게시판에 꼭 알려주세영

후기안쓰시면 다음부터 제외 되시니까 아셨쬬 : ) 

 

요즘 방을 멋지고 이쁘게? 꾸미고싶어서 인테리어소품 같은거 막

사이트에서 구경하니까 은근비싸네여... ㅎㄷㄷㄷ...가격이 ..아주사악함

물론 저렴한것들도 있지만... 

 

 

 

 

 








얼마전에 모던하우스에 인테리어소품 같은거 막구경했는데

방을 꾸미고싶었음... 그런데 입구쪽에 흙이랑 물없이도 살아가는

식물을 발견! 이름은 틸란드시아 라고...한답니다 예- 

오- 흙이랑 물없이 살아간다니.. 그럼 뭘먹고살지 했는데

바로 공기중의 수분이랑 먼지를 먹고산다고해요 !!

너무신기해서 하나사왔어요 가격은 12,900 원!

식물을 금방죽이시거나 (???) 관리를 잘못해서 죽이시는(??)

어쨋든... 모든식물이 죽는다......하시는분들께 추천해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선인장도 죽이는여자... 임미다..













뭔가 밑에 검은색 자갈? 뭐라고해야하죠 플라스틱같은 느낌의...돌..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저것들 깔려있꽄ㅋㅋㅋ 그위에는 정말!돌! 3개있는데

돌이있어서 그런지 좀더 이뻐보이는효과가있네여 

그나저나 사진에 플래시 터져서 엄청 밝게나옴 














이렇게 왼쪽 오른쪽! 양옆에 구멍이 조그만하게 뚫려있어요 

왜한쪽이 점점 갈색으로 변하는거 같죠..? 제착각인가요

먼지가 더잘들어오게 뚫려있나봐요 !

먹지먹는 식물이라서 좀 신기한데, 뭔가 사면은 인테리어소품 으로

딱일거같았는데 역시나! 제예상이 맞았습니다 너무이뻐요 
















날씨가 뭔가 꾸리꾸리 함 그래도 야외에서 사진찍으면 또 달라보이니까

들고나가서 한장..ㅋㅋㅋㅋㅋ 흐읗읗ㅇㅎ

디퓨저 같은것도 좋고, 캔들 등등 다좋은데! 

이런 식물들도 하나쯤놓아주면 너무이쁠거같지 않나요 : )

더이쁜 인테리어소품 들도 많이 팔기도해여 모던하우스 은근 득템할거 많움!

제방에 먼지를 싹다 먹어주기를 바라며... 

제발 죽지말고 오래오래살아다오 ㅠ_ㅠ... 







 

 

 

 

 

 

저번주 였죠? 저번주... 고속터미널 꽃시장에서 구입해온 꽃....

이제 하나둘씩 시들고있어요 제방에 있는녀석들 은근 오래갔는데

주르륵-시들고.. 말라비틀어지고 흑흐긓ㄱ

너무슬픔 또 꽃시장가서 잔뜩사와야겠슴.... 

얘네들도 역시 놓으면 방이 이뻐지는기분 인테리어소품 같은거

모던하우스도 많고, 다이소 같은곳들도 은근있어요(??)

인터넷이 물론 더 이쁜것들 많긴합니다..... :D

손재주좋으신분들은 직점 소품들을 만드시던데 얄루... 저도뭔가

보고 따라하고싶은건 많은데 하하하...차라리 사는게 더저렴한것들도 몇개있더라구요

 

728x90
반응형